본문 바로가기
영어 해석 연습

210817. 수능특강(2020) P42. 3

by réve_vlr 2021. 8. 17.

210817. 수능특강(2020) P42. 3

 

The above graph shows the revenues of the global games market per segment from 2012 to 2018.

 

위의 도표는 2012년부터 2018년까지 글로벌 게임 시장당 영역의 수입을 보여준다.

 

>> 위의 그래프는 2012년부터 2018년까지 부문별 세계 게임 시장의 수입을 보여준다.

 

The total revenues of the global games market steadily increased from $70.6 billion in 2012 to $137.9 billion in 2018

 

그 글로벌 게임 시장의 총 수입은 2012년 706억달러에서 2018년 1379억달러로 꾸준히 증가되었다.

 

>> 세계 게임 시장 총 수입은 2012년 706억 달러에서 2018년 1379억 달러까지 꾸준히 증가했다.

 

During this period, mobile games grew from the smallest segment to the biggest, eventually taking up more than half of the total revenues of the entire global games market in 2018.

 

이 기간 동안, 모바일 게임들은 가장 작은 세그먼트에서 최종적으로 2018년 전체 글로벌 게임 시장의 총 수입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가장 큰 세그먼트로 성장했다.

 

>> 이 기간 동안, 모바일 게임은 가장 작은 부문에서 2018년 마침내 전세계 게임 시장 총수입의 절반을 넘게 자치하는 가장 큰 부문으로 성장햇다.

 

 

While the revenue of mobile games was less than half of that of console games in 2012, it was more than that of console games in 2015.

 

2012년 모바일 게임의 수입은 콘솔 게임의 수입의 반도 되지 않았지만, 2015년 콘솔 게임의 수입보다 더 많았다.

 

>> 모바일 게임의 수입은 2012년에는 콘솔게임의 수입의 절반보다 적었으나, 2015에는 콘솔게임의 수입보다 더 많았다.

 

The revenue of PC games was 30% or more of the total revenues for 5 years before it dropped to under 25% in 2017.

 

PC 게임의 수입은 30% 또는 2017년 25% 이하로 떨어지기 전의 5년동안의 총 수입이 많았다.

 

>> PC 게임의 수입은 2017년 25% 퍼센트 미만으로 떨어지기 전까지 5년간  전체 수입의 30퍼센트 이상이었다.

 

or more > 이상이었다. 

 

 

While console games generated the most revenue among the three segments in 2012, their proportion of overall revenues continuously shrank thereafter.

 

콘솔게임이 2012년 3개의 세그먼트 중에 대부분의 수입을 생성하였다, 콘솔게임의 전반적인 수입의 비율은 그 후 꾸준히 감소했다.

 

>> 2012년 콘솔 게임이 세 부문 중 가장 많은 수입을 창출했지, 그 이후로 전체 수입에서 그것의 비율이 계속해서 줄어들었다.

 

 

>> 적당한 단어 찾기

>> 비교급 신경쓰기

 

댓글